패션 발매소식,리셀소식,실사용리뷰

국내 신발 리셀 어플 'KREAM' 을 소개합니다. 본문

상품 리셀 정보

국내 신발 리셀 어플 'KREAM' 을 소개합니다.

releasehelper 2020. 3. 16. 22:45

안녕하세요 :)

빠르게 패션 정보를 전해드리는 Release Helper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신발 쇼핑 꿀팁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꿀팁 정보는,

최근 네이버스노우 회사에서 개발한 어플.


'KREAM'이라는 어플입니다.


'KREAM' 어플은 어디에 사용 하는 어플일까? 


네이버 스노우 회사측에서는 이 어플이 이용자 편의성과 거래 안전성에 중점을 두고 크림을 선보였다고 소개했습니다. 거래 전 사이즈 별 입찰가 등 시세정보를 파악할 수 있고, 실시간 변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간 희망가가 일치할 경우에만 익명으로 거래가 이뤄집니다.


품질을 보증할 전문 검수팀을 운영해 안전 거래 장치를 확보 되있어서, 정품 검수 완료후 거래가 이루어진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거래 체결 후 판매자가 상품을 검수센터로 보내면, 박스·상품태그·오염·가품 여부를 면밀히 검토해 합격 상품만을 구매자에게 배송합니다. 판매자 역시 단순 변심에 의한 반송 걱정 없이 안심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메리트까지 보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 주제가 신발과패션정보를 안내해드리는만큼

여러분의 꿀팁이 될 수 있을까해서 , 직접 설치해서 확인도 해봤습니다.(아직은 이용을 해보진 않았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이용하는데,

 위 사진은 앱 마켓에서 'KREAM'어플을 검색해서

어플 정보를 보는 곳에서 캡쳐 해온 메인 사진입니다.

스니커즈를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소개하고있는데요,

스니커즈 리셀 어플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되네요.

어플 소개 사진 에서 확인한 사진을 가져와봤는데요,

저도 실행해서 확인해보니 하단 탭 두번째 버튼은 

왓치라는 카테고리로서, 세계,국내 유튜버들의

각 신발 소개 영상들을 링크해놓음으로서 구매자가 원하는 신발의 정보를

리뷰로 알아보고 구매 할 수 있게끔 컨텐츠로서 준비 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어플에는 인기 스니커즈에 대해서 소개하는 카테고리도 존재합니다. 

이지부스트가 보통 인기를 끌고 있죠 ?

네 . 이건 해외 리셀 사이트라던지 제가 예전에 소개했던 

리셀 사이트 같은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을

국내 신발 리셀 어플'KREAM'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신발이 최근에 얼마에 팔렸는지도 확인가능하고,

신발의 기간별 시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별로도 확인 할 수 있더라고요 !


정확한 정품 검수를 인증한다고합니다.

제가 이 어플은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나 확인해보았는데,

정확하진 않지만 대충 시스템을 보면 

판매자가 판매를 시작하고 , 본사의 정품 감별사들이 확인을 한 후 정품 감별이 되면

이 신발을 원하는 구매자들에게 배송을 하고 , 일정 수수료를 여기서 받아가지만.

4월 30일까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합니다.


5월이되면 수수료를 얼마나 지불 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네 제가 실제로 어플을 이용해서 시세를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사이즈별로도 확인 할 수 있어서,

내가 팔고 싶은 신발의 시세를 체크 할 수 있고,

내가 구매하고 싶은 신발의 시세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플에 들어가보면 많은 상품들이 있더라구요 ,

제가 둘러보다가 본것은 곧 발매될 상품에 대해서도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

곧 발매 될 상품의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는 구조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에 경매식으로 입찰가를 따지고 ,

발매 후 판매자가 생기면 입찰가를 따져서 고가 금액을 결정하여 판매에 들어가는것으로 보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

'KREAM' 어플은 제가 아이폰을 이용하기 때문에 앱마켓에서 검색을해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어플이기 때문에 애플마켓에서도 검색이 되는 걸 보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확인 가능 할겁니다 .


신발 리셀하시는분들 참고하시기 좋은 어플 소개 해드리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

수익이 이루어지는 홍보성 게시물이 아니고, 정보 전달 게시물인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