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발매소식,리셀소식,실사용리뷰

[구매후기]스톤아일랜드 모자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721599575V0029 본문

실사용 제품 후기

[구매후기]스톤아일랜드 모자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721599575V0029

releasehelper 2020. 3. 20. 21:01

안녕하십니까? 패션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주는 남자 릴리즈헬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정보라기보단, 제가 이번달 초 구입한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블랙 제품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브랜드 스톤아일랜드는 현재 1~2년간 아주 인기를 끌고 있죠 ?

래퍼들 사이에서 많이 입어 화제가되어,

많은분들이 스톤아일랜드 제품을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

저도 스톤아일랜드 제품을 정말 좋아해서 8제품이나 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스톤아일랜드에서 제일 잘팔리는 제품은 나일론 메탈 원단으로 만들어진

나일론메탈 시리즈가 제일 인기있습니다.

저는 나일론메탈 셔츠도 있고해서, 이번에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도 구입했습니다.


일단 제가 홍보성으로 포스팅하는게 아닌 직접 구매해서 후기 올리는거라는 인증부터 하겠습니다!


네 ~ 보시는바와 같이 저는 '머스트잇' BINICODE님 상점에서 215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홍보성으로 인한 수익 일체 없고 ,제가 리뷰 하고 싶어서 하는겁니다 : )

그럼 이제 제가 구매한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블랙 제품 구경을 해볼까요 ?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언박싱





편집샵에서 따로 구입한거라 쇼핑백은 없다는 단점.. 

스톤아일랜드 매장에서 구입하게되면 쇼핑백을 주지만 일반 멀티샵(편집샵)에서 구매하면 스톤아일랜드 쇼핑백이 없습니다.. 스톤 쇼핑백 갬성있지만.. 포기했습니다.. 매장에서 나일론 메탈 볼캡 재고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리고 제가 구입한 샵 사장님께 문의 드려봤는데 19FW제품과 동일하다고합니다.

제가 이걸 구입할때 보니까 19FW 제품이 2~5만원 정도 더 비싼 편이더라구요 모든샵에서.

그런데 문의 답변을 들어보니 동일하다는걸로 봐서 

제 판단으로는 19년도 제품은 재고가 없어서 해외에서 오다보니 배송비 등등 문제로

가격이 더 비싼것 같고, 20SS제품은 물량이 풀린지 얼마 되지않아 그나마 재고가 있기에

가격이 좀더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20SS제품도 더 팔리게 되면 

가격이 더 오르겠죠 ^^?


요약은 19FW 제품과 20SS 제품 둘 다 동일한 제품이다.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제품 살펴보기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20SS


보이시나요? 스톤아일랜드의 감성을 유발하는 나일론메탈 원단으로 만들어진 볼캡입니다.

정말 고급스럽죠 ? 

밤에 밖에서 후레쉬를 터뜨려서 사진을 찍으면 빛이 반사되면서 더 감성있는 색깔도 표현되고,

정말 고급스러운 신기한 원단이 바로 '나일론메탈'재질입니다.

스톤아일랜드는 모든 옷을 보통 원단으로 제작하지 않고,

스톤아일랜드만의 특수 기법으로 항상 원단을 연구하고 칼라도 연구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블랙 제품 자세히 보기


제가 느끼는거지만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실제로 보는 느낌 100%는 다 못살리는것같아요..

그래도 충분히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

내부에는 스톤아일랜드의 특징인 QR라벨 택이 있으므로, 휴대폰으로 바로 정품 인증 확인도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질은 소개했다시피, 나일론메탈 재질이라서 손으로 만지면 바스락 거리는(?) 재질입니다!


스톤아일랜드의 컬러 표현 정말 칭찬할만합니다..

이런 감성을 만들어내니.. 인기가 확실히 있는 이유는 다~ 있는것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볼캡 블랙 제품을 리뷰해 봤는데요 ?

리뷰 어떠셨나요 ? 제가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을 한 것 중에 실사용 리뷰는 처음으로 게시했습니다 ..

많이 부족하겠지만, 포스팅 잘봐주시고 유익한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릴리즈헬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